ABOUT

Smater, Faster, Safer

We Are Drug Designer!

차세대 혁신 신약 개발, 닥터노아바이오텍

닥터노아바이오텍은 의약학 빅데이터 분석과 인공지능 기술을 바탕으로 효율적인 신약개발을 추구하는 차세대 제약회사입니다.
세계 최고의 약물 예측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최초로 희귀 유전질환 치료제를 개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Orphan Diseases 신약 시장은 앞으로 성장하는 시장이면서 높은 투자가치가 있는 분야입니다.
7000개 이상의 희귀질환이 있지만 그중 90% 이상이 아직 제대로 된 치료제가 없습니다.
그 희귀질환에 대한 지금의 신약개발 속도라면 500년 이상 걸릴 것입니다.
그러나! 닥터노아바이오텍에서는
기존의 방식보다 효율적으로 짧은 시간 안에 치료제 개발을 완성할 수 있는 기술력을 이용해, 3개월 안에 희귀질환 치료제 예측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비전 / 미션

  • 의약학 빅데이터 분석과 인공지능
    기술을 바탕으로 효율적인 신약개발

  • 세상 어딘가에 있을 아픈 사람들을 위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새로운 약을 만들자.

경영이념

세상 꼭 필요한 약을 개발하는 일에 집중할 것!

일희일비하지 말고, 흔들림없이 신념대로 움직일 것!

지금 나와 함께 있는 사람들은 직원이 아니라, 동료임을 잊지 말고 존중할 것!

CI / BI

전체적으로 정갈하지만 약간의 곡선과 변형을 주어 유동적인 바이오산업을 표현하고자 한 워드마크 타입의 C.I입니다.
‘NOAH’의 ‘O’ 오른쪽 상단부에 작은 원을 추가해 O 부분을 세포로 형상화하였습니다. 블루와 그린의 중간 색상인 작은 원은 안정감과 치료를 표현합니다.

CI

DR

사람을 치유하는 “의사”라는 의미와 함께 Drug Repositioning(신약재창출)의 약자를 의미합니다.

NOAH

성경에 나오는 노아라는 인물을 의미. 지금 당장은 우리가 하는 신약개발 방식을 많은 사람들이 의심하겠지만,
우리가 가는 길이 옳고 의미있는 일이라는 신념을 가지고 ARK(방주)시스템을 개발하고
신약개발을 추진해, 결국 세상에 도움을 주는 일을 하고자 하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